Review 사용후기

뒤로가기
제목

새상품가격으로 팔고 새상품교환 약속했으면서 남이 쓴 중고를 저한테 보내주나요?

작성자 노****(ip:)

작성일 2020-11-07

조회 612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키본시리즈 소파를 연초 할인행사 때 선결제 하고 4월초 이삿날 배송받기로 했습니다

이삿날 당일조차 연락이 없어 문의하니 언제 배송일을 지정했냐면서 증거를 제출하라고 하니

카톡내용을 캡처 해 주니 그때서야 미안하다며 배송 해 주겠다고 했습니다..(이때 환불 했어야...)

이사하고 나서 소파를 받아보니 목대쪽에 긁힘과 소파충전재가 부실해서 하자접수하니

새상품으로 전체맞교환 해 주기로 했으며 6개월 후 가능하다고 답변을 받아서 그냥 기다렸습니다

10월달 중순경 아무런 연락이 없자 연락하니 부분맞교환 해 준다고(이제야.. 또 말이 바뀜) 그래서

전체새상품 맞교환 해 주기로 했으면서 왜 이러냐 했더니 또 증거를 제시하라고 그런 적 없다고 끝까지

저를 화 나게 하길래 고장난 핸펀 수리비 부담하면 복원해서 녹음파일 드리겠다

만약 내가 억지라면 교환 안 받고 그냥 쓰겠다 하니 나중에서야

전체맞교환 해 주겠다고 다시 한번 믿어 보겠다고 오늘 받아 보니

포장 뜯기도 전에 이미 때먼지가 가득한 소파다리 밑 방지패드가 부착 되어 있는 걸

보고 도로 가져가시라고 기사님께 말하고 회사담당자가 연락와서 이 회사는 고객의 불만으로

당연히 방지패드가 부착되어 출고 된다고 황당한 답변을 들었습니다

그러면 왜 처음 받았던 제품은 미리 부착돼서 안 왔냐?

그건 내 앞에서 직접 부착해 줬다 하니

전혀 제 말은 듣지를 않고 일방적으로 변명으로 일관하자

소보원으로 해결하겠다고 했습니다

도대체 이 회사는 무슨 고객과 한 약속은 지키지고 않으면서 고객을 기만하고 우롱하고

항상 증거는 고객이 제출하면 그때서야 마지못해 하고 또

이렇게 신뢰를 져버리는 게 한두번이 아니라 일관성이 보여서 회사운영방침인지 의문이 듭니다

제가 구입한 소파 환불 부탁 드립니다

만약 이 또한 증거와 그간의 히스토리 다 저장(사진 및 통화녹음) 돼 있습니다

소파 하나 구입하는데 이렇게 스트레스 주는 회사라면 다른 제품 다른 회사브랜드를 찾아 보겠습니다

더 이상 이런 식으로 고객 기만 그만 하십시오

6개월 이상 기다린 고객한테 이렇게 대처할 수 밖에 없는 회사라는 걸 명심하겠습니다

만약 이 글이 삭제 될 것 같아서 이것도 캡처 해 두었습니다





첨부파일 사진1.jpg , 사진2(당일배송건).jpg , 사진3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